제품 원피스 윈썸 [윈썸] 코튼 반팔 미니 원피스 원피스>>미니원피스(허벅지위) 할인가격 이런상품어때요
지금 구매가격 에서 쎄일가격
9,900원 세일가격 가능합니다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간단 말씀드려요

윈썸 [윈썸] 코튼 반팔 미니 원피스 원피스>>미니원피스(허벅지위) 상품구매


널널하고 루즈한핏은 아니에요 | 생각보다 타이트하고 짧아요 ㅠㅠㅠㅠ
제 키는 163에 55인데 제가 어깨가 좀넓다보니 상체가 좀 타이트하다는 느낌이 강해요..그리고 제키에는 확실히 짧네요.. 못입을만한 정도는 아니지만 조금 부담스러워요. 그리구 몇번입고나면 잘 늘어날것같은 소재에요.


진짜 꼭사세요 최고에요 | 말이 필요한가요ㅠ 최고입니다
집에 혼자있을때 입기 너무너무좋구요
시원하고 너무 딱붙지도 않아 답답하지도 않고 적당한 헐렁거림이라 매일 입다시피 하고있어요


날씬이들에게는 괜찮은 상품. | 이리 작은 옷일줄 ㅋ
모델은 엄청 마르고 작은 사람인가봄요..
생각보다 짧고.. 쫄티 ㅋ 앉
마른분들은 예쁘게 입을 수 있겠네요..


윈썸 [윈썸] 코튼 반팔 미니 원피스 원피스>>미니원피스(허벅지위), 블랙, ONE SIZE날씬하면 여름에 또는 더운곳에서 단독으로도 입을수 있을것 같아요.
저는 그렇게 할수 없는 몸매라.. 어렵지만요
신축성이 엄청 좋진 않은것 같아요 잘 늘어나지 않는 소재같네요
빨아보진 않았지만 빨아도 저 대로 이고 많이 입어도 저 대로 일것 같아요.
입고 벗을때가 불편할뿐 가격대비 괜찮습니다.
아 생각보다는 짧아요.


윈썸 [윈썸] 코튼 반팔 미니 원피스 원피스>>미니원피스(허벅지위), 블랙, ONE SIZE하나더 주문을 해버렸지 모야~!! 두가지 색상 다 주문 완료!!
너무 편하고 허리라인 살려주고ㅠㅠ흐앙 너무좋음~
부드럽고정말 최고인것같네요 이런 옷들만 나온다면 사랑할것같네요 정말~ 근데 44~55사이즈분들만 입을수있을것같은 그런느낌?? 옷이 조금 작은것같아용~ 저두 살짝 옷이 붙네욤ㅠㅠ 그래두 답답하지않고 편해요 안입은듯한 느낌도 나공~ㅋ


윈썸 [윈썸] 코튼 반팔 미니 원피스 원피스>>미니원피스(허벅지위) 상품구매


The post 윈썸 [윈썸] 코튼 반팔 미니 원피스 원피스>>미니원피스(허벅지위) 널널하고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.


윈썸 [윈썸] 코튼 반팔 미니 원피스 원피스